변경된 기술들..

캐릭터 기타
도적

아럿잉@연

조회 475 추천 0 2024.12.05 PM 07:13:38
일단 도적입니다!
기존에는 렙업하면 스킬이 자동 강화되고 스킬 범위 데미지가 증가했는데
오늘 들어와보니 쪼렙 스킬로 변경되어 있어요!
쪼렙 범위 그대로 사용하는건가요? 강화가 없어진건가요?
그리고 도적 쌉쑤렉이 됐다는 소리가 있는데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05 PM 07:55
     
    일단 변경된부분이 있긴하지만 크게 문제가될정도는 아닙니다. 레벨별 배우는방식에서 현재는 승급차수별로 변경되었고 범위는 스킬마다 조금씩 다르다보니 이렇다하기에는 조금 무리가있습니다. 도적스킬이 범위가좁았었는데 잠깐해보니 사냥은 수월해진 느낌이었습니다
    202503

    추천 1

  • 도적 아럿잉@연
    2024.12.05 PM 08:05
     
    필살검무만 봐도 범위가 너무 줄어들은거같은데... 아닌가보네요 제가 잘못 기억하나봐요...허허...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05 PM 08:14
     
    승급하시면 조금더 수월해질거에요 아까전 7차승급도적으로 잠깐 해봤던경험으로는 사냥난이도가 조금더 낮아진듯 하였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