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딴 7차 스킬 게이지 채워서쓰는거 사라져서 훨 편해졌고,
버프류 스킬이 통합 합쳐져서 2개씩 버프하던거 1개로 줄어서 편해지거나, 아예 안써도 적용되게한것들있어서 편해짐.
전사는 범위기가 확줄어들었는데 근접 대미지가 확 늘어나서 붙어서 때릴경우 딜이 엄청쌔진거같은데,
넓은 범위로 퍼져있으면 잡기 어려워진거같기도하고, 보스잡을댄 더쉬워진거같고,
도사는 소혼맹호 백호황 소환 기술이 주력딜로 엄청나게 상향. 그런데 그전 지진 자동원거리 공격해주고, 혼걸어주던것이 없어져서
사냥때는 더 힘들고, 레이드처럼 단일보스 몹 공격 잡는것은 쉬워졌는데, 사냥때 잡는 속도가 좀 느려졌다? 더 어려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