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이 자동으로 나가지지 않아요.

캐릭터 기술특성
천인

남지꾸@연

조회 388 추천 0 2024.12.07 PM 12:46:36
주술사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중인데요...
 잠자기 전에 자동으로 마법 나가길래 "물안개협곡"에서 켜놓고 잤는데
보니까 죽어있고 부활하고 보니 아무것도 마법 시전이 자동으로 안되네요.

질문)

 1. 사동사냥이 안되는 이유는 피로도? / "탈진?" 이라고 되어있고 피로도? 이것도 혹시 피로도를 회복하고 접속을 종료해야 다시 사냥할 수 있는건가요?
 2. 탈진?/ 피로도 를 보는 방법과 회복에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3. 전투력 올리는 좋은 방법좀 알려주세요. 전투력이 20,000이 넘지 못해서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12.07 PM 02:11
     
    1. 탈진은 일일 피로도를 다 사용하셔서 그렇습니다.

    2. 피로도는 입장하실때 화면에 몇분 남았다고 표기되며 = 120분/180분 이런식

    문파의 천도복숭아 1시간 , 캐시샵에 고급피로도회복제(캐시) 2시간이 있습니다

    3. 일단 거마왕 레이드라도 하셔서 주화 획득으로 제작재료, 강화재료를 구하셔야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