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하기가 너무 힘들어졌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418 추천 0 2024.12.07 PM 03:57:30
전 주술사인데요 
그 뭐 원래도 게임 잘 못했고 자동사냥만 했었긴하지만
이번 패치로인해서 신수유적 그 보스 때려잡는게 힘들어졌어요
그래도 그 보스 렙 9까진 올렸었는데 자꾸 4에서 시간 다 됐다고 나가지네여 ㅠㅠ
행조도하고 스킬 이것저것 다써도 안되져여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4.12.07 PM 04:15
     
    최근 환골탈태 2 패치 이후

    보스 잡는 속도가 전보다 느려졌다고 저도 느꼈습니다.

    이건 단점이지만, 장점이라 한다면 편의성이 확대되어

    자동 사냥처럼, 방향 이동만 해주면 자동으로 공격하고 회복하고 다 하니까

    장단점인 것 같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클롼@연
    2024.12.07 PM 04:56
     
    주술사 신수유적 보스 잡는데는 주로 삼매를 써야 했습니다.
    삼매를 계속 때리면 8단계에서 더 안먹히더라요.
    그때 십자,헬 쓰고(거의 피 안깍어 먹습니다.)
     다시 삼매 쿨타임 무시하고 안 박힐때까지 때리는 것
     반복이 가장 효율이 좋았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