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스킬 셋팅 어떻게해요?

캐릭터 직업
천인

롱옥@연

조회 3190 추천 0 2024.12.08 AM 10:04:50
이제 막 7차를 했는데

스킬이 너무 많네요.. 

쓰는스킬 안쓰는 스킬 구분도 못하겠꼬 ㅠㅠ

7차 되고도 성역주 쓰나요?

십자소상파환검,지옥인화,삼매진화 등등

사냥할떄 어떻게 셋팅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pvp는 안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12.08 AM 10:15
     
    일단 f10 설정 들어가셔서 근거리 자동타겟팅은 켜두시고,

    각종 버프류 마법은 자동사용. 

    십자,헬,삼매 같은 경우에는 쿨이 긴편이라 상황에 따라 쓰려고 저는 자동사용하지 않는데,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자주 쓰기 위해 2,3,4번으로.  

    전체마법(지폭,폭류 등)도 자동사용하지 않습니다. 

    성역주 포함 쿨 짧은(5초 이내) 공격스킬들은 자동사용 걸어두시고 사냥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