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각을 만들고 싶은데 반올림이 어떻게 될까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눈밭우로@무휼

조회 1020 추천 0 2024.12.09 PM 11:34:11
악귀문 도깨비추가각인비서로 천천히 올려보고 싶은데요

앞각인의 수치 10%
앞각인의 수치 20% 
앞각인의 수치 25% 
앞각인의 수치 50%

도깨비추가각인비서를 보면 저렇게 붙더라고요. 그러면



방관각인 2.8이면
앞각인의 10% >0.3
앞각인의 20% >0.6
앞각인의 25% >0.7
앞각인의 50% > 1


방관각인 3.0이면
앞각인의 10% >0.3
앞각인의 20% >0.6
앞각인의 25% >0.75> 0.8
앞각인의 50% >1.5


방관각인 3.5라면
앞각인의 10% >0.4 
앞각인의 20% >0.7
앞각인의 25% >0.875> 0.9
앞각인의 50% >1.5


이게 맞나요??
방어도 각인같은 애들은 뒷각이 0.96 이런 것도 있다보니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너무 헷갈리네요.
틀린 부분만 지적해주셔도 너무 감사할 거 같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본연의임무@연
    2024.12.09 PM 11:53
     
    질문에 어긋나지만 방관 [뒷각인] 같은경우 [xx]고급방어구관통추가각인비서 로 지릅니다
    확률이 이게더 높고요.

    악귀추가각인 뒷각으로하시면 10년 정도 시면 뒷각 1 정도 1세트 겨우 만들겁니다 (농담아님)

    [전투력8.8만]짜리 기준 보통 뇌빼고 악귀몬 돌리면 120?130? 많으면150 받나 하는거같은데 한주에 250 잡고( 한주에 추각1개 ) 한달에 4개 잡으면

    1년에 48개 에서 1% 확률로 앞각50%를 봐야하니 10년 농담아닌거 알겠죠? 


    * 바람의나라는 반올림을 후하게 해줍니다.

    추천 1

  • 주술사 눈밭우로@무휼
    2024.12.10 AM 12:00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악귀문 뒷각이 어렵다고 듣긴 했어요. 그래도 다른 부위 각인은 다 샀지만 장비 한부위 정도는 직접 올리는게 재밌더라고요ㅎㅎ
    반올림이 이게.. 방관 뒷각 0.3  0.6  0.7  1.0 오만게 다 있어서 많이 헷갈리네요 

    추천 0

  • 주술사 본연의임무@연
    2024.12.10 AM 12:05
     
    말씀하신바는 알겠으나 어느정도 실용성을 감해두고 방관직작을 생각하신거같은데 럭키로 터지면 비키니까요

    하지만 직작으로 감동?을 더할수있는 방무x {{방어도}}} 직작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갑옷 쪽.  

    예전 이벤트 등으로 앞각 2.24 3-4줄 or 1.6 + 0.96 2-3줄 이렇게 박힌 매물들이 많이있어서 

    추천 1

  • 주술사 눈밭우로@무휼
    2024.12.10 AM 12:12
     
    으흑 이게 말씀드린 것처럼 이미 투구,갑옷은 각인을 사뒀어요. 무기 각인 사려다가 악귀문 포인트가 딱 그때 상향돼서
    투력 8.5만 기준 한주에 500 정도 받거든요. 성능 재끼고 순수 재미로 올리고 있어요ㅋ 그때 무기 각인부터 샀으면 아무래도 좋았겠네요

    현실적인 조언 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15년 뒤 악귀문산 3.5 1.5를 가지고 있을 저를 응원해주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