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자본으로 차사를 키우고 있는데요
장비관련 검색해보니 무자본은 중국장비 무기,투구,갑옷,손(반지or노리개) 4성 40연마 목표로 하면 된다고해서 한부위씩 제작하며 연마하고 있고 궁금한점들을 질문하려고합니다
1. 중국연마석 모자란건 거래소에서 구매하면 될까요?
2. 중국 반지 or 노리개 아직 제작을 못하는데 4성 구매후 연마하는걸까요? 또, 반지 or 노리개 어떤걸 착용하나요?
3. 바람패스를 구매했더니 상급고대팔찌상자,찬란한금두꺼비상자,파란나비노리개상자,최고각인강화비서'신x12 이렇게 받을수있던데 착용해야 할까요? (나비,각인상자는 아직 못받음..)
4. 중국 장비 제외한 다른 부위 장비는 승급장비 착용중인데 (낡은)조사장가면,사령웅앞발,마사의귀목으로 교체하면 되는건가요?
5. 나중에 바람패스 레벨 올린뒤 각인상자를 방무각인(?) 받아서 중국장비 무기,투구,갑옷(4성40연마)에 바르면 건가요? 아니면 다음 스펙업할 장비에 바르는건가요?
6. 중국4성40연마 템들은 거쳐가는거라고 하던데 다 맞추고 난 이후 어떤 장비를 가야할까요?
질문이 정리가 안되고 좀 많은데 답변토대로 목표잡고 할거라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