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장비 추천좀요

아이템 장비
궁사

털보이구동@연

조회 545 추천 0 2024.12.11 PM 01:53:24
지금 레벨은 687이구 주무기는 명성강궁 4성 끼고있는데

강화하다가 자꾸 터져서 화딱지 나서 글씁니다. 계속 강화시도해서 8성까지 찍어서 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다른무기를 아예 사서 하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1 PM 01:55
     
    무자본으로하실거라면 명성강궁도 좋긴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자본투자를하셔야 초반스타트가 쉬운편이라 적혈궁8~9성이나 명성강궁 7성이상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자본투자를안하시고 임시무기를 생각중이시라면 진'서라마옥노도 괜찮은옵션이라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