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사냥 스킬 레이드 스킬 어찌쓰는지 알려주실분.ㅠㅠ

캐릭터 직업
주술사

껨뜨@연

조회 651 추천 0 2024.12.11 PM 04:57:11
필검 백검만 쓰고 사냥은 하는데 다들 어찌쓰세여...자동으로 해둔것들...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1 PM 04:58
     
    전체적으로 자동사용해두시고 전체마법기술들만 제외하시면됩니다

    광역기술들은 상황봐서 사용하시는게좋은편이에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