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도사 했다가 이번 나르샤로 천인 했습니다
근데 또 바람패스는 주술사를 줬는데 지금이라도 주술사로 갈 까요
지금 천인 캐릭터 706렙에 대붕지옥구노랑 고대마령의단검5성이랑 금린신월갑5성 이랑 금린화월갑5성 이렇게 템 사주고
천인 캐릭터에 18 k요강 3개 황금요강 21개 이렇게 있습니다
무자본이고 돈 천천히 모일 때마다 템 사주고 있습니다
일단 저는 주변에서 도사, 천인 영술사? 이렇게는 안 좋아졌다 이러니까 하기도 싫어져서 주술사로 넘어가고싶은데
요강같은거 생각하면 아깝나요?
주술사는 655렙에 극빙지옥구장하나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