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장비 착용이 안되요

바람생활 생산
궁사

털보이구동@연

조회 496 추천 0 2024.12.12 PM 01:58:59
아니 더블클릭해도 안되고 광물앞에서 때려도 장비가 없다고 안되고 어떻게해야되나요? 관련 장비는 다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12.12 PM 02:02
     
    생산장비는 양손장비이기 때문에 방패를 벗고 장착해야 장착이 됩니다.
    202406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12 PM 02:06
     
    장비구매후 기술을 배우셔야 가능할거에요 해당엔피씨에게가셔야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