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나 주술사는 타격치가 아예 필요가없나요?

캐릭터 직업
도사

금자운@연

조회 1646 추천 0 2024.12.13 PM 04:09:20
무기공격을 하지않으니까 소용이 없는건가싶네요..?

연마60에 타격치 100이 나왔는데..

데미지가 오르긴하나요?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12.13 PM 04:19
     
    마법수준향상이나 마법치명무시 나부랭이보다 훨씬 낫습니다

    저는 이거 둘 다 나왔네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13 PM 05:07
     
    타격치는 무기파괴력에 영향이있는옵션입니다

    성역주가 무기파괴력에 영향을 받다보니 타격치가높거나, 무기파괴력이높으면 기본공격이되는 성역주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