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릭 육성 같은 계정내에다 하는게 좋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반야면@연

조회 513 추천 0 2024.12.13 PM 08:14:01
아니면 다른 계정 넥슨 아이디에 하는게 좋나요?

같은 계정내에 부캐릭을 만들면 이벤트 참여가 안되서 육성도 힘들고 이벤트도 참여도 안되서 손해인거 같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12.13 PM 08:28
     

    가문결투나 가문특성 같은걸 올리려면 같은 계정내에 여러 캐릭터를 키우는게 낫습니다

    어짜피 요즘은 나르샤를 안해도 600대까지는 2~3시간이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나르샤나 흐름의미학 같은 이벤트에 크게 연연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모험 이벤트를 VVIP까지 하셔서 뭔가를 추가로 수급하시면 좋긴 하겠지만 번거롭기도하고

    크게 이익이 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12.13 PM 08:32
     
    모험이벤트나 니나노,그외 각종이벤트들을 고려하면 계정을별도로하는게좋긴하지만, 가문작,업적작을 별로도 해야되기때문에 상대적으로 피로도가있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