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회선풍 자동사용 방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기술연마
천인

고요한천극@연

조회 633 추천 0 2024.12.14 PM 10:49:50
유튭보니까 극회선풍 자동으로 나가던데 전 사냥터에서 바꿔볼려고해도 안되더라구요... 방법이따로있나요?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4 PM 11:17
     
    스킬을 클릭해서 바로위로 드래그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

  • 천인 고요한천극@연
    2024.12.14 PM 11:20
     
    그게안되요... 회선풍 에서 폭풍우 되는데 폭풍우 상태로 위로올라가도 자도초록색표시가 안뜨더라구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14 PM 11:31
     
    폭풍우가 자동사용가능스킬이라 자동사용이되는데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버그문의접수한번해보셔야될거같네요

    스택이 2까지쌓이긴하지만 2를 전부다 사용하는건아닙니다 3회가 맥스면 1회만사용하고 2회는 저장된상태로 더 사용하지않더라구요
    202503

    추천 0

  • 천인 고요한천극@연
    2024.12.14 PM 11:32
     
    죄;송해요 폭풍우가 아니라 회선풍 이네요... 극회선풍도 자동으로 안돌아가나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14 PM 11:48
     
    회선풍또한 자동마법사용가능합니다
    해당그림처럼 안내문구가 나오지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접수해보셔야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