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보니까 극회선풍 자동으로 나가던데 전 사냥터에서 바꿔볼려고해도 안되더라구요... 방법이따로있나요?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2.14
PM 11:17
-
-
스킬을 클릭해서 바로위로 드래그하시면됩니다
202503
-
-
천인
고요한천극@연
-
2024.12.14
PM 11:20
-
-
그게안되요... 회선풍 에서 폭풍우 되는데 폭풍우 상태로 위로올라가도 자도초록색표시가 안뜨더라구요
-
-
궁사
릭죄@연
-
2024.12.14
PM 11:31
-
-
폭풍우가 자동사용가능스킬이라 자동사용이되는데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버그문의접수한번해보셔야될거같네요
스택이 2까지쌓이긴하지만 2를 전부다 사용하는건아닙니다 3회가 맥스면 1회만사용하고 2회는 저장된상태로 더 사용하지않더라구요
202503
-
-
천인
고요한천극@연
-
2024.12.14
PM 11:32
-
-
죄;송해요 폭풍우가 아니라 회선풍 이네요... 극회선풍도 자동으로 안돌아가나요?
-
-
궁사
릭죄@연
-
2024.12.14
PM 11:48
-
-
회선풍또한 자동마법사용가능합니다
해당그림처럼 안내문구가 나오지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접수해보셔야될듯합니다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