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막 7차 앞둔 찍먹 느낌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차사 키우는 바린이 입니다.
근데 하다 보니 재밌어서 장비를 좀 구매하려고 하는 데
모든 장비를 7성 이상 구매 하는 게 효율이 좋다는 걸 알아서 거래소에서 눈팅 중인데
한 달 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ㅠ.ㅠ
혹시 지금 템 값이 거품이 많이 껴 있는 건지 구분이 안돼서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차사 무기는 가성비를 고려해도 사혼명도 보다 적혈명도가 좋을까요?
그리고 캐시샵에서 파는 4만원짜리 바린이 장비 세트 효율은 어떤가요? 궁금해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