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로 차사 키우면서 예전에 했던 주술사를 병행해서 키워보려고 하는데요
주술사 741이고 전투력은 53900 입니다
현재 장비
무기 : 칠지 -> 각인 방무1.6+0.32 x 4 , 돋 공증1.83 마치5.67
모자 : 환웅 7성 -> 각인 방무1.6+0.32 x 4 , 돋 공증 4.04 마치 5.89
갑옷 : 환웅7성 -> 각인 방무1.28 x 4 , 돋 공증 5.19
반지 : 백기린 쌍 -> 돋 마치 11.9 / 돋 마치 6.97
보조,신발,얼굴 : 마사의귀목x2 , 조사장가면 , 낡은사령웅신발
목걸이,망토 : 승급인장,승급망토
환수장비 : 554(투구)4(갑옷) 장갑11 보주1
(보주1성 추가로 맞출예정)
신수장비 : 주작 3성-갑옷,투구,무기 / 3성(물)손 쌍 , 4성 생명목걸이
흑룡장에서 자꾸 피 조금 깎아두면 즉사당해서 계속 실패하고.. 이걸깨야 다이쇼도 명중좀 올려서 도전해볼텐데.. 여기서 스펙업 방향과 어떻게하면 흑룡장 깰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