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끝났는데 무조건 수동사냥만 해야할까여?

캐릭터 직업
도적

전자오락맨@연

조회 748 추천 0 2024.12.17 PM 12:37:12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벤트로 시작한 뉴비인데여 

주술사 680찍었는데 슬슬 잘안올라서 자동사냥은 돌려놨는데 

생각해보니까 스킬이나 이런거 자동으로 발동되는데 

자동사냥 끝나도 

다른 사냥터에 캐릭터 주차해놓으면 알아서 경험치 올라가는거 아니에여?

뉴비라서 어떤방법이 효율이 좋을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7 PM 12:53
     
    일반적인 사냥터들이 안움직여도 잡히는사냥터는 대야전투(770레벨)뿐이고, 손사냥을즐기셔도되고, 부캐육성을하셔도됩니다
    환상의시련과 자동사냥이끝나셧다면
    메뉴-모험에서 다른 컨텐츠들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싶네요
    안시성, 도전천하제일,악귀문등 즐기실만한 컨텐츠가 많습니다
    202503

    추천 1

  • 도적 전자오락맨@연
    2024.12.17 PM 02:12
     
    casual_i2.png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