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주술사 각인 먼저 살까요

캐릭터 직업
천인

장문천민@연

조회 728 추천 0 2024.12.17 PM 06:14:28
무기 방무4줄 1.28 각인을 먼저 사서 바를까요 
아니면 태광천신신복 6성을 먼저 살까요 

캐릭터는 장문마녀이고 바람패스 사서 지금 10레벨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7 PM 06:17
     
    악귀문돌아서 각인은 천천히하셔도되고 돈모으셔서 방무세팅이신경우 환웅갑옷7성구매먼저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1

  • 천인 장문천민@연
    2024.12.17 PM 06:20
     
    무자본으로 직작할거면 연마때문에 태광 템으로 하라고 들어서 태광을 사려고 했는데 그냥 어떻게든 돈 모아서 완성된 템 사는게 더 낫나요?

    그리고 각인은 그냥 말씀대로 악귀문 할 수 있을 때까지 그냥 거들떠도 **말고 돈이나 열심히 모을까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17 PM 06:32
     
    어차피 나중에 악귀문돌아서 만드는거 금방만드니까 우선 돈부터모으셔서 환웅갑옷먼저사셔요
    태광,태염장비는 방무가아닌 방관이올라가는 장비입니다
    물론 뻥투력이 좋긴하지만 뻥투력을챙기실거라면 중국장비인 금린장비가 좋고
    방무세팅에는 환웅장비만한게없습니다

    나머지세팅은 아래보시고 참고해보셔요

    202503

    추천 1

  • 천인 장문천민@연
    2024.12.17 PM 06:34
     
    그러면 각인은 나중에 악귀문 열리면 알아서 수급해서 바르고 환웅 7성 그냥 아무것도 안 발린 템을 사라는거 맞으시나요?

    [손상] 붙은 템도 상관없나요?

    무자본 끝판왕으로는 적혈봉 6성이라고 들어서 무기는 적혈봉 6성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른거 더 가성비 좋은게 있을까요?

    지금은 그냥 대붕구노에 청동방패 10성 끼고 있습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17 PM 09:16
     
    그러면 각인은 나중에 악귀문 열리면 알아서 수급해서 바르고 환웅 7성 그냥 아무것도 안 발린 템을 사라는거 맞으시나요?
    - 일단 노멀먼저사시거나 노멀사셔서 강화술이가능하신분에게 방어, 마비작을 하시면됩니다

    [손상] 붙은 템도 상관없나요?
    - 손상붙은아이템도 아이템의성능에는 차이가없으니 구매하셔도됩니다

    무자본 끝판왕으로는 적혈봉 6성이라고 들어서 무기는 적혈봉 6성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른거 더 가성비 좋은게 있을까요?
    - 적혈봉6성은 일단 무기파괴력이 부족하고, 적혈봉을끼실거라면 8성을끼셔야되는데, 처음부터 무기파괴력+연마까지 고려한다면 
    영후단봉 7성이상은 어떨까싶습니다. 단 양손무기라서 단검을사용하는 적혈봉보다 조금 아쉬운면모가있습니다.

    지금은 그냥 대붕구노에 청동방패 10성 끼고 있습니다

    대붕지옥구노+마령단검조합으로 연마안하시고 쭉가시다가 나중에 여유되실때 적혈봉8성구매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