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연마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살수

쮸윤발@연

조회 585 추천 0 2024.12.19 PM 04:20:45
안녕하세요. 이번 나르샤 때 들어온 뉴비입니다.

살수를 키우고 있고 현재 전투력 52000 정도 됩니다.

태염반지 6성 1쌍을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요.

어떤 템셋팅 글을 보니 60연마 하면 된다고 하던데 해도 되나요?

혹시나 나중에 매몰비용이 되지 않을까 해서 여쭤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9 PM 04:22
     
    태염반지가 명중이높아서 좋습니다 가성비가좋고 거래또한 활발한편이라 연마하셔도됩니다

    연마를 1이상하게될시 거래불가가되고, 60연마이후 재연마를통해 거래가 가능하게 해제가가능합니다
    물론 재연마시 연마석300개와 금전 천만전이 들어가 비용이들어가는편이긴합니다
    202503

    추천 1

  • 살수 쮸윤발@연
    2024.12.19 PM 04:22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