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무기 고민인데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시로쿠로쿠모@연

조회 629 추천 0 2024.12.19 PM 09:23:50
원래는 환웅천봉 9성 살려다가
요새 적혈봉이 좋다고하는데요
9성은 너무 비싼듯하고요
8성이 환웅천봉9성이랑 비슷한 가격된거인듯한데요
성능에서 7성과 차이도 적어서 가성비로 7성 쓰다가
나중에 9성 사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9 PM 09:28
     
    환웅천봉이나 적혈봉은 금액이좀있다보니 바로 사시기에는 부담이 되실수도 있습니다.

    연마를하지않는다는 조건을 걸고, 가성비로쓰실거라면 대붕지옥구노극빙지옥구장이 좋습니다

    연마를하지않는다는선에서 
    전설등급이긴하지만 
    대붕지옥구노는 한손무기이며 방무,명중밸런스가좋고 단검또한착용이가능하며, 저렴하고
    극빙지옥구장은 헬,삼매등의 쿨타임감소효과가있습니다 단. 양손무기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