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돋보기 방무2%대는 시세가 없나요?

아이템 기타
도사

순자털@연

조회 517 추천 0 2024.12.19 PM 09:51:38
템에 붙은거 팔려는데 방무2%는 +얼마정도 받을수있나요? 아예 쓰레기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9 PM 10:27
     
    2%대는 시세가 없습니다 좀 애매한옵션수치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