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제작재료교환권 무조건 다사시나요?

캐릭터 직업
전사

타임푸어족@연

조회 1774 추천 0 2024.12.20 AM 12:46:25
강화재료권은 부족해서 꼬박꼬박사는데 제작재료교환권 좀돌고나니 굳이안사도 넘치는느낌인거같아서 3단계 뭐 제작고서랑 강화권품절이면
그냥 2단계 강화권같은거나 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제작재료권 주간안삿으면 그냥 강화처럼 품절될떄까지 사는게 좋아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12.20 AM 02:30
     
    저는 제작재료권을 우선적으로 삽니다. 


    1성 여러개 만들어서 바로 추출해 연마석으로 팝니다.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12.20 AM 05:20
     
     저도 본캐는 3,4단계 강화재료권, 재료권 둘 다 품절될 때 까지 구매하구요.

     부캐는 3단계 강화재료권, 재료권 둘 다 품절될 때 까지 구매하고, 남은 코인은 모아둡니다.
    202407

    추천 1

  • 전사 타임푸어족@연
    2024.12.20 AM 05:57
     
    이거 답글다는방법은 몰라가지구 그냥 이렇게 적내여 두분얘기들어보니깐 그런거같기도? 혹하네여 희한하네 맞는거같아여 희한하게 빠져드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