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 집중력이 0이 되었는데도 채굴이 진행되는데 이거 버그 아닌가여?

기타 기타
주술사

하늘아래술@연

조회 910 추천 0 2024.12.20 PM 03:43:40
광산 채굴이 몇시간 진행되어 채굴 집중력이 0으로 떨어졌는데도 채굴이 계속 진행되고 있어서 
이게 정상인지 아니면 버그인지 판단이 안되어 여러분 의견을 물어 봅니다.

채굴력 0인 상태에서의 채굴 진행은 오르지 경험치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 현상이 버그인가 우려 되어서 문의 신고도 해봤는데,  답변은 확인할 길이 없네요...
이 상황을 계속 이용해도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2.20 PM 03:54
     
    채굴 집중력 0인 상태여도 채굴곡괭이를 들고 있으면 채굴은 진행 됩니다. (버그 아닙니다.)
    그래서 출세가도 채굴 시간 채우는 게 가능하구요

    채굴집중력 0일 때는 경험치와 광물만 나옵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하늘아래술@연
    2024.12.20 PM 04:04
     
    답변 감사드립니다^^
    버그가 아니라니 안심하고 이용해도 되겠네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