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현재 바방무 세팅이면 갑투 환웅으로 가는 게 맞나요?

아이템 장비
도적

쪼잔왕@유리

조회 1049 추천 0 2024.12.23 PM 03:51:16
지금 흑옥 7성 60연마에 환웅 7성 연마 없이 쓰고 있는데요

3부위 전부 바방무 각인 상태입니다

3억 정도 모인 김에 그냥 무작정 투구 환웅 8성 60연마로 사려고 했는데

요즘 환웅 별로라고 일본을 추천 하더라고요?

이게 결국 방관으로 바꾸라는 얘기인가요?

나중을 위해 슬슬 방관으로 바꾸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가성비를 원한다면 바방무를 계속 유지하고 환웅 투구는 8성, 갑옷은 9성으로 해서 방무로 계속 가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23 PM 03:53
     
    방무세팅은 환웅이 최선입니다

    일본장비로가신다면 태염장비를 고려하셔야되고, 방관세팅은 방무세팅보다 금전이 더들어가다보니 
    투자하시는금액을 한참 더 쓰실거라면 일본이나 용장비사용하셔도됩니다

    방무세팅으로 현재 산군솔플까지하고있고 딱히지장은 못느끼고있으나, 
    본인의 판단에 조금이라도 찝찝하시다면 방관세팅가시는것도 괜찮을듯하네요

    아직세팅을 하지않으셧다면 7~8성보다 한번에 9성가시는게 나중에 후회도없긴하다보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저는 현재 7+8성에 바방무각인정도로 유지중이긴합니다
    202503

    추천 0

  • 도적 쪼잔왕@유리
    2024.12.23 PM 03:55
     
    돈 아끼려면 그냥 환웅 해서 방무로 밀고 나가라는 거죠?
    감사합니다.
    환웅 해야 겠네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2.23 PM 04:01
     
    무자본에서 저자본은 방무+환웅세팅만한게 없더라구요
    아무리 머리를써봐도 안되는거같아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