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수수료 질문입니다

바람생활 거래
주술사

물구나무장인@연

조회 426 추천 0 2024.12.25 AM 10:44:24
3회 초과부터는 거래소 등록수수료 1만원씩 받잖아요??

이 1만원은 낙찰이나 유찰돼도 못돌려 받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2.25 AM 11:13
     
    넵 물품이 팔리거나 팔리지 않아도 돌려 받지 못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