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용 레이드에서 황제 질문

캐릭터 기타
궁사

미남홀란드@연

조회 551 추천 0 2024.12.25 PM 03:14:33
795렙 궁사입니다.

전투력은 72000 정도 돼서 검은용 자체는 솔플로 2~3제압으로 잡긴 하는데

황제의 방에서 황제한테 즉발로 자꾸 죽네요 ㅠㅠ 

왜 죽는걸까요? 따로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12.25 PM 03:26
     
    추측해보기로는

    1. 황제한테 너무 가까이서 붙으면 황제가 밀치면서 공격을 하는데 
    이게 대미지가 상당히 강해서 죽을수도 있음.

    2. 황제가 죽었을때 버그 느낌으로 황제가 쳐다봅니다? 이런 스킬을 사용하는데 
    장판이 나오면서 즉사기를 사용합니다. 
    근데 이 장판이 검은용이 나오면서 잠깐 캐릭터가 가만히 있는 딜레이동안 나와서 죽을 수도 있고,
    아니면 장판이 안보이는 상태로 등장해서 죽었을 수 도 있습니다.

    근데 궁사라면 황제방 전에는 그림자방패를 아껴뒀다가 방에 도착하기 직전에 그방을 쓰고 들어가서 
    보스를 잡으면 편하게 잡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