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입니다!!!!!
1.전사 무기 황금 돋보기, 각인 뭐 써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추천에는 공격력증가, 마법치명, 시전향상이던데
황돋구슬에 방관밖에 없어서 그런데
방관, 공증 / 공증, 명중 있는거 쓰면 됩니까????
3.구곡검6성 vs 진일신검6성 순수 전투력으로는
100 정도 차이 나던데 어떤게 더 괜찮은지??
둘다 가격은 1800, 1900 정도 합니다.
4.방어구, 장신구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각인 같은 경우는 비싸던데 직작은 많이 힘듭니까?!!!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