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레이드 돌때

캐릭터 직업
전사

후니장군@연

조회 714 추천 0 2024.12.27 AM 03:41:48
자동시전에 등록해야하는 스킬과 직접 사용하는 스킬이 어떻게 되나요?

지금은 갈증, 어검화, 광폭, 자혈갱생, 건곤, 백호참, 흑룡참파를 직접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이드 입장하면 갈증 쓰고 건곤, 백호참, 흑룡참파로 제압까다가 갈증 빠지면 잠시 칼 때서 쿨 돌면 다시 갈증쓰고 패다가 제압터질 때쯤 다시 갈증 쿨 돌려서 극어검술, 명천검강 깔고 때리거든요

다이쇼군을 깨긴 하는데 아직 컨트롤 미숙으로 죽기 십상입니다 ㅠㅠ
꿀팁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27 AM 06:33
     
    제압게이지 다깍아내고 본격딜 하실때 광폭쓰시고하시면 훌륭할듯합니다. 컨트롤도 중요하지만 컨트롤만큼 스펙도 중요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