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류 격마법 종류 질문

캐릭터 직업
살수

현플레이@연

조회 922 추천 0 2024.12.28 AM 11:35:34
안녕하세요

십류 격마법에 대해서 아무것돋몰라서 질문드립니다

발동조건이랑

주시? 분노? 소생? 이게 무슨효과인가요?

용비십겸보니까 흑룡의주시에 발동조건이 50% 라고써있는데 무슨뜻인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28 PM 01:46
     

    발동조건은 해당스킬사용시 해당확률로 스킬이나갈확률이 표기된것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