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형님등. 장비 제작 및 강화 질문있습니다.

아이템 장비
살수

진핑재인@연

조회 440 추천 0 2024.12.28 PM 10:17:57
거래소템이 너무 비싸서 제작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작 한번도 안해봤어요.
1. 환웅장비9성 제작 처음부터 어떻게 하는건가요?
2. 무자본 환웅장비9성 제작 얼마나 걸리나요?
3. 그냥 비싸도 거래소에서 사는게 낫나요?
4. 거래소에서 산다면 비싸도 각인,황돋된거 사는게 낫나요? 각인,황돋 안된거 사는게 낫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28 PM 10:39
     
    1. https://baram.nexon.com/Video/List#view=1307

    2. 환웅장비 무자본으로 제작하시는건 사람마다 편차가있긴하지만 초반 완전무자본의경우 최소 반년~1년까지도 걸릴수있습니다

    3. 추천은 그냥 거래소에서 사시는거고, 거래소에서 판매중인 아이템의 주인에게 연락을해보시거나, 세계후에서 가끔등장하는 아이템판매글을 보고 연락하는방법도있습니다

    4. 기왕사실거면 추가로 손안대도되시는게 조금 더 저렴할수는있으나, 가끔가다 본인이원하는옵션이아니거나, 가격이맞지않다보면 직접비교하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