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인물형님등. 장비 제작 및 강화 질문있습니다.
아이템
장비
진핑재인@연
조회
440
추천
0
2024.12.28 PM 10:17:57
거래소템이 너무 비싸서 제작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작 한번도 안해봤어요.
1. 환웅장비9성 제작 처음부터 어떻게 하는건가요?
2. 무자본 환웅장비9성 제작 얼마나 걸리나요?
3. 그냥 비싸도 거래소에서 사는게 낫나요?
4. 거래소에서 산다면 비싸도 각인,황돋된거 사는게 낫나요? 각인,황돋 안된거 사는게 낫나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궁사
릭죄@연
2024.12.28
PM 10:39
1.
https://baram.nexon.com/Video/List#view=1307
2. 환웅장비 무자본으로 제작하시는건 사람마다 편차가있긴하지만 초반 완전무자본의경우 최소 반년~1년까지도 걸릴수있습니다
3. 추천은 그냥 거래소에서 사시는거고, 거래소에서 판매중인 아이템의 주인에게 연락을해보시거나, 세계후에서 가끔등장하는 아이템판매글을 보고 연락하는방법도있습니다
4. 기왕사실거면 추가로 손안대도되시는게 조금 더 저렴할수는있으나, 가끔가다 본인이원하는옵션이아니거나, 가격이맞지않다보면 직접비교하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5
03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