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환수 질문드립니다.

육성 환수&신수
궁사

미남홀란드@연

조회 898 추천 0 2024.12.29 PM 02:59:35
796 궁사를 육성하고 있고, 현재 전투력은 73200 정도 됩니다.

환수를 황룡, 불멸주작, 불멸백호 이렇게 가지고 있는데,

수호환수는 황룡으로 정해서 템을 맞춰놨습니다.

그런데 제 상황에서 황룡을 계속 쓰는게 사냥이나 레이드 등에서 나을지, 

아니면 다른 유저분들에게 많이 보이는 주작으로 바꾸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저자본이라 주작 아이템은 아직 마련하지 않았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12.29 PM 03:06
     
    권능을 익히셨으면 그냥 황룡 쓰시면 됩니다. 

    추천 0

  • 살수 술암@연
    2024.12.29 PM 06:39
     
    황룡이 권능이 있다면 황룡 쓰시고 권능이 없다면 주작을 자동사냥할때는 백호로 쓰시면 될 것 같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