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무기질문요

캐릭터 직업
천인

천전인@연

조회 691 추천 0 2024.12.31 PM 04:11:57
가성비템이 뭘까요 연마까지해서 끝까지쓰는거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12.31 PM 04:15
     
     60연마를 바라보시면 적혈봉8성을 엔드로 쓰는게 제일 가성비가 좋습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가성비라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적혈봉6성의경우 40연마해서 사용하면 가성비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202407

    추천 2

  • 궁사 릭죄@연
    2024.12.31 PM 04:18
     
    적혈봉도 좋긴하지만 양손무기인 환웅천봉'9각과 황염곤봉8성이상도 헬파이어쿨타임감소효과등이있어 쓸만한편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