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환웅 연마할까요 말까요?

아이템 기타
주술사

타루카@연

조회 623 추천 0 2024.12.31 PM 07:29:05
방무로 가고있고 환웅7 투구,갑옷 끼고 있는데요

다른사람들보면 환웅8~9성꼈고 60연마 하던데

7성은 안한사람도 많고 뭔가 하기 아까운거 같아서요

돈이 없어서 8~9성 못사고.. (한달?두달?호박캐면 한부위 구매는 가능할거 같은데...) 

7성 투구 갑옷 연마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31 PM 07:51
     
    일단 저는 7성+8성조합이긴하지만 그냥 연마60까지했습니다

    어차피 환웅장비는 재연마해서 팔기에는 비용부담이 큰편이라 원금회수는 조금어렵습니다

    회수생각안하시고 그냥 연마하시는것도 나쁘지는않다고생각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