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바린이 입니다.
선배님들의 경험덕분에 잘 키우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스펙업 방향성에 대해 궁금해 질문 드리게 됐습니다.
현재는 투력 5.2 입니다.
착용중인 장비는
마성의징표
환웅천관7성 방무 1.28 각인, 잡 황돋
조사장의가면 투력874
적혈봉8 방무1.28 각인 잡황돋
환웅장삼7 방무 1.28각인, 방무3 황돋
고대마령단검6
마성의반지
천마성의망토
태광노리개6 잡황돋
마사의귀목 쌍 각각 투력 700 594
사령웅의 앞발
모든 장비는 연마를 하지않았고 적혈봉8성만 연마중입니다.
신수 유물입니다.
신수보주1성 쌍
신수장갑1성 쌍
주작명경4성
나머지 333
환수 입니다.
주작 백호 7등급입니다.
환수 장비는
주작만
무기 갑옷 투구 2성입니다.
2단계 레이드 꾸준하게 하면서 환수 8등급 업글 준비하고있습니다.
앞으로의 스펙업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최우선 순위와 후순위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스펙업은 적혈봉8성을 연마하고있습니다. (25연마)
꾸준히 호박 캐면서 천천히 스펙업을 하려고 합니다.
과금은 아직 생각이 없습니다.
만약 과금이 필요하다면 설명과 함께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선배님들의 도움 덕분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