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템셋팅 관한 질문입니다

아이템 장비
천인

고요한구름@연

조회 584 추천 0 2025.01.01 PM 05:12:11
위의 스샷처럼끼고 품의는 바람패스2품의 입니다 
앞으로 뭘바꿔 나가야 될지 몰라 글올려봅니다
투력을 좀 높이고 싶은데 반지는 뭘껴야할지 갑옷은전에 다른캐릭이낀거라 그냥가져와서 갑옷도 새로 사야할지
거래소에봐도 투력은 그다지 투구빼곤 비슷한거같아서 고민이 되어 글올려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01 PM 05:29
     
    제가 현재 추천하는 방무기준 템세팅 기본가이드라인입니다
    금관장식은 요즘은 잘안쓰는장비이다보니 바꾸시는걸 추천드리고 고대은제팔찌또한 바꾸시는게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0

  • 천인 고요한구름@연
    2025.01.01 PM 05:32
     
    투구는 몰라도 손은 금린노리개6성 갈려고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연마 가격이....ㄷㄷ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5.01.01 PM 06:23
     
    금린장비와 태염장비 비교를해보면 태염장비가 연마시 명중이 조금 더 올라가기때문에 명중이부족한 직업군에서 많이 이용되다보니 금액대가 있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202503

    추천 0

  • 천인 고요한구름@연
    2025.01.01 PM 06:29
     
    갑옷은 저대로 써도 될까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5.01.01 PM 09:36
     
    천의7성에이미 연마시작하셧으니 연마쭉하셔서 사용하셔도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