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수돋보기 돌리다보니 주작염익에 방관 1.29% + 마력흡수 0.91% 이렇게 떴습니다. 솔직히 저는 실효옵이 절실한 상태는 아니라서 가치가 있으면 거래소에 올릴까 하는데, 방관이 제일 좋은 옵인것만 알고있지만, 그게 어느정도 수치는 되야 상품성이 있는지를 전혀 알지를 못해서요.... 방관 1.29% 정도면 거래소에 올려서 파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별 가치가 없어서 그냥 다시 돌리는거나 마찬가지인 수치인가요? 아, 그리고 혹시나 방무도 몇% 이상 되야 거래소에 올릴만한 의미 있는 수치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돋보기도 어려운데 환수 돋보기까지 나오면 정말 감도 안잡히고 헬 상태인데 알려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