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질문이요

아이템 각인
도사

벅스코인@연

조회 407 추천 0 2025.01.04 PM 11:46:57
궁금한게 있는데
예를들면 기존 돋보기의 수치가 있는데
이걸 꼭 추출해서 새로 박아야하나요?
장, 단점이 뭔지 궁금합니다.
추출비서 값도 비싼거 같은데 그냥 새로운 황돋 구매해서 박으면 차이가 큰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1.04 PM 11:55
     
    그 황돋이 추출비서 값보다 더 값이 나갈 때 추출비서를 사용하시면 되구요
    추출비서값보다 덜 나갈 경우 돈 낭비이기 때문에
    그냥 새로운 구슬로 덮으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