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사용 대기중입니다 이거 왜자꾸 뜨는거에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543 추천 0 2025.01.07 PM 12:18:15
혹시 자동설정해놓은 것들이 먼저 나가야되서
기술이 안써지는건가요???
왜 이런걸해놨지???? 너무 짜증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07 PM 12:19
     
    쿨타임을 시각적으로 표기가되게 되다보니 그런문구가 발생합니다

    자동사용을하더라도 직접누르시는키가 더 우선순위라 직접 컨트롤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1.07 PM 12:19
     
    기술 사용 대기중입니다는
    기술 쿨타임일 때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나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