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빙의가 3개 있잖아요.
괴선 빙의는 버프 개념인가요?
그러면 공격이 대장군 빙의와 도깨비불 빙의 이렇게 2가지로 볼 수 있고,
자동사냥이 아닌
환상의 시련에서 영술사로 자동 공격을 하려면
빙의는 직접 해야 되는 것 같은데
대장군 빙의와 도깨비불 빙의의 차이점이 어떤 건가요?
도깨비불 빙의가 대장군과 다르게 다수의 공격에 용이한 건가요?
대미지는 어떤 것이 더 높나요?
예를 들어 도깨비불이 대미지는 더 높은 대신, 방어력이 더 약해진다거나
그런 장단점이 있는 건가요?
그리고 도깨비불 빙의하면 화면에 큰 바둑판 모양처럼 나오는데
이거 없앨 수 있나요? 자동공격 하려고 도깨비불 빙의하면 자동으로 생기는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