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12지신에서 죽으면 자동으루 귀신인상태로 귀환이되는데

캐릭터 직업
천인

호박치즈@연

조회 445 추천 0 2025.01.11 PM 09:08:58
pk12지신에서 죽으면 자동으루 귀신인상태로 귀환이되는데

혹시 그 죽은상태로 그자리에 있을수 없나요?

자꾸 주막으로 귀환이되서 귀찮은데요ㅗ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11 PM 10:24
     
    폭12지신은 어쩔수 없는듯합니다 죽으면 자동귀환이더라구요
    202503

    추천 0

  • 주술사 운악법사@연
    2025.01.11 PM 11:52
     
    과거 용굴 귀신 길막등의 이유로 패치된건데...

    지금처럼 분쟁지역으로 컨텐츠가 옮겨간 경우는 건의해볼만합니다만...

    그렇게 해달라는 요청은 없었던것 같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