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강화술은 무조건 하라고해서 강화술 배우고 있는데 부적 만들어서 파는거 말고 메리트가 있나요?
확률 올려주는것도 있다고 해서 레벨올리고 있는데 지금 명장인인데 특별한걸 모르겠어요
강화술에 아래 작업들은 포함이 안된다고 하던데 그럼 어떤게 되는건가하고요
1. 장비재련 > 장비강화에서 ㅇㅇ장비'6성-> ㅇㅇ장비'7성으로 올릴때 성공확률 올리기
2. 장비재련 > 장비제작에서 성공확률 올려주기
3. 신수유물 > 제작에서 신수유물 성공확률 올려주기
오직 최고필살강화부적 이런 부적류를 바를때만 좋은건가요 왜 하냐고 친구한테 물어봣는데 모르는거같아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