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복귀햇는데
영술사가 이렇게 되잇을줄....
도적 부캐로 키우길 잘햇다 여깁니다
뭐 레이드는 씹어 먹으니
보법에 생환에 환혈에 은신에 ** 한방 컷 스킬들
혼자 다 해먹네여 670짜리가
주술도 생잇고 차사는 부활이라 필요없고
760 영술은 의문에 객사는 당연하고
시즈는 대장군 반도 안되는 딜이고
그나마 잇던 요괴보호 수호승은 1도 도움 안되고
삭제해 주시는게 낫겟다......
그나마 고목승과 마혼승 행조로 간신히 버티나
이거 벨런스 차이가 너무 난다 생각함
영술 그 모양으로 만들엇으면 최소한 생환이라도 넣어주던지....
막막하네여 영술 버리고 도적으로 다시 투자 할까 고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