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런스가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369 추천 0 2025.01.15 AM 10:42:46

4년만에 복귀햇는데


영술사가 이렇게 되잇을줄....


도적 부캐로 키우길 잘햇다 여깁니다

뭐 레이드는 씹어 먹으니

보법에 생환에 환혈에 은신에 ** 한방 컷 스킬들



혼자 다 해먹네여 670짜리가
주술도 생잇고 차사는 부활이라 필요없고




760 영술은 의문에 객사는 당연하고
시즈는 대장군 반도 안되는 딜이고

그나마 잇던  요괴보호 수호승은 1도 도움 안되고
삭제해 주시는게 낫겟다......




그나마 고목승과 마혼승 행조로 간신히 버티나



이거 벨런스 차이가 너무 난다 생각함



영술 그 모양으로 만들엇으면 최소한 생환이라도 넣어주던지....



막막하네여 영술 버리고 도적으로 다시 투자 할까 고민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1.15 PM 12:08
     
    밸런스는 운영진이 결정할 사안이고, 물론 유저가 건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긴 건의 게시판이 아니기에 다른 분의 생각이 어떤지 의견을 물으시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영술사는 개인적으로 매우 아쉽습니다. 
    도깨비 빙의 공격력은 예전보다 약해진 것 같고, 버틸 수 없이 너무 잘 죽더라고요. 
    운영진께서 고심을 하셔서 밸런스를 잘 잡아줬으면 좋겠네요.

    영술사가 아쉽다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추천 1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1.15 PM 12:33
     
    감사합니다
    건의 사항에 올렷는데도


    제 글이 안올라오더라구여 이유는 모르겟구여



    혹시나 8차 가면 뭐 다른게 있을까 궁굼하기도 하고



    760까지 키우고 현질도 많이 햇는데


    도적으로 다시 시작하는 게 맞는지 공감하기 위해 올렸엇네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