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우에는 어떻게 하는게 나을까요?

캐릭터 직업
궁사

똥꼬에불꽃슛@연

조회 381 추천 0 2025.01.16 AM 10:00:34
천인을 키우다가 질려가지고 궁사를 무자본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천인에 40연마짜리 태염반지6성이 있어서 이걸 마저 60연마를 하고 재연마해가지고 궁사에 옮기는 게 낫나요?
아니면 노작을 사서 연마를 시작하는게 더 싼가요? 초보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16 AM 10:16
     
    6성을 마저 연마하셔서 옮기시는것도 괜찮긴하지만 그냥 그대로놔두시고
    새로 아이템을 구매하셔서 하시는게 조금더 저렴할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