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각인은 언제 하는게 좋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975 추천 0 2025.01.18 AM 12:26:16
유튜브를 보니까 앞각인을 1.28%로 작업하고 바로 뒷각인 0.32%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왜 꼭 이렇게 해야하나요?

앞각인 수치를 많이 올리면(1.6%나 1.92%) 뒷각인 성공 확률이 1.28%때보다 떨어지나요? 앞각인을 먼저 많이 강화하고 나서 뒷각인 작업을 하면 받게되는 패널티라도 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5.01.18 AM 12:31
     

     패널티 같은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뒷각인 0.32%, 0.64% 등 뜨는 것은 확률적인 부분으로 파악됩니다.
     물론, 앞각인 수치에 따라서 뒷각이 붙을 수 있는 수치는 50%까지 가능합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5.01.18 AM 07:10
     
    일단 앞각인이 1.28이라는뜻은 방무나 방어라는뜻이겠지요

    방무나 방어의경우 앞각인수치가 1.28에서 뒷각인작업을하기에는 상당한어려움이있습니다

    도깨비추가각인비서나 악귀문에서 얻는 뒷각인비서는 앞각인수치에 비례하여 각인되기때문인데,
    앞각인수치가 1.28에서 뒷각인작업을하게되면 0이각인될가능성이 매우높습니다(80%확률로 0이각인됩니다)

    그게아니라면 뒷각인 작업을하실때 비서상인이 판매하는 비서에 주문비서판독기를 사용한뒷각인작업을해야되는데
    해당비서의경우 실패확률이존재하다보니 금전적부담이 상당한편입니다.

    앞각인을 먼저올리시고 뒷각인작업을하시는게맞습니다 그게 비용적인 측면에서 조금이라도 적게들어가게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