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살수 구린가요?

캐릭터 직업
궁사

서오스@연

조회 1133 추천 0 2025.01.18 PM 02:24:34
무자본이면 살수가 좋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체력소모도 너무 심하고 힘든거 같아서요
나중가면 좋아질까요?.. 아니면 패치 이전에 살수가 좋았던건지..
그리고 재생의축복 먹으면 좀 낫다고 하는데 이거 캐쉬로만 구할수있는건가용?.. 상시로 먹을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18 PM 03:30
     
    타격흡수랑 체마리젠만 잘챙기시면 살수가좋긴합니다. 후반 데미지가 좋은편이긴한데 난이도가 좀있어요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