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죄님 알려주신
무자본 or 저자본 에선 효율이 방관보다 방무가 좋다하여
방무로 아이템을 맞춰 나가고 있는데요
고자본으로 방무 셋팅 했을 때 투자대비 방관 보다 딜이 덜 나오나요?
1. 고자본으로 게임을 운영 할 경우 방관으로 바꾸는게 나은지
방무로 방향을 정하신 분들은 대게 갑옷 각인 또한 방무로 하는 분들이 계신데
방관으로 가시는 분들은 갑옷 각인을 방어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2. 방무로 방향을 정하고 갑옷 각인 또한 방어로 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