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환웅투구/갑옷 노말로 각각 5000~6000만/2000~3000만 으로 장착하고 있는데요.
일본 장비 살펴보니 6성 기준 투구/갑옷 노말로 둘 다 1000~2000만이만 구할 수 있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환웅류는 연마하려면 연마석 개당 20만 이상 + 연마돌파 장비 가격도 일본에 비해 2~3배 비쌈.
근데 여기서 일본류는 연마하려면 연마석 개당 8~9만 + 연마돌파 장비 가격이 환웅에 비해 2~3배 쌈.
환웅류로 조금씩 연마해서 성장하는 맛으로 키우려는데 가격이 너무 쌔더라구요. 하루에 호박으로만 200~300만원밖에 벌지못하거든요.
근데 일본류는 환웅 대비 엄청 싸서 연마에 걸리는 시간도 단축되고 가성비도 좋아?보여서요.
옵션 차이도 방무/방관 차이인데 데미지 차이가 클까요? 종합적으로 가성비로는 어떤게 좋을까요??
참고로 현재 무기는 흑옥7성 40연마 / 태염반지쌍 31연마로 조금씩 연마하여 사용하고 각인도 전부 방무 1.28%로 세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