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자동사용 마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헤즈업@연

조회 2513 추천 0 2025.01.20 PM 07:06:23
친구 아이디 살수 렙 747으로 마법전부 자동사용으로 돌려놓고 사냥 돌아보고 있는데
체력 소모가 매우 심한 캐릭터네요?
이거 어떻게 하라고 하는 캐릭터 인가요?

천인 궁사 주술사는 전부 자동사용으로 해놓아도 대충 굴러가던데

이건 아니네요 완전... 너무 어렵네요

살수 자동사용으로 놓고 써도 되는 마법좀 알려주세요 (자세히좀 부탁드립니다 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20 PM 07:35
     
    살수가 체력소모가 크다보니 대부분의스킬을 직접 수동사용하셔야됩니다

    살수는 대충하시면 데미지도 잘안나오고 체력관리도안되다보니 해당현상이나오는데

    1. 청룡참 자동사용해제(체력빠지는 원인)
    2. 투겸 자동사용해제 
    3. 중력붕괴 자동사용해제
    4. 청룡마령참(광역스킬)자동사용해제 하시는걸 추천드리고
    5. 낫회수 자동사용해제

    위5개스킬은 자동사용해제하시고 직접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나머지는 다 자동쓰셔도되는데
    날세우기, 심판의낫 스킬은 버프스킬이다보니 해당스킬두개도 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0

  • 살수 하우어바웃@연
    2025.01.20 PM 08:51
     
    살수는 자동사용 해놓으면 헛질할텐데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