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호박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헤즈업@연

조회 589 추천 0 2025.01.21 AM 12:18:00
난이도 0, 10, 20 레벨에 따라 호박 습득에 차이가 나는건가요?

아니면 난이도 0으로 해서 몹을 최대한 빨리 많이 잡는게 호박 습득에는 유리한건가요?

경험치 및 다른 아이템 (원석, 보조제 등) 다 빼고 오직 호박만 볼때요

호박 많이 먹으려면 어떻게 세팅하는게 유리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1.21 AM 01:10
     
    나락설정 낮은게 유리합니다. 근데 어느정도 스펙이 되면 큰차이는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