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레이드 다이쇼군 많이 돌던데 갑자기 떡상한 이유 알수 있을까요?

임무 기타
도적

클루님@호동

조회 590 추천 0 2025.01.21 PM 10:30:09
레이드 다이쇼군을 많이들 도시던데

떡상하는 이유가 있나요? 업데이트 이후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21 PM 10:34
     
    환골탈태1차업데이트(24.02.15)기준으로 모든레이드 보상이 주화로 변경되었습니다

    레이드주화가 1~4단계가있는데, 비교적 빠르게끝낼수있는 2단계 다이쇼군을 많이선호합니다.

    1단계 화룡장, 2단계 다이쇼군, 3단계 검은용, 4단계 산군or나타를 선호하는편입니다
    202503

    추천 0